Shiken 누님

타임포토에 맡겼던 사진을 찾아 왔다. 생각보다 인화된 화질도 별로고, 내가 원하는 색감도 아니라서 실망했다. 컨트라스트가 너무 높고 암부 디테일이 거의 없어서 사진이 마치 예전에 잘못 스캔한 사진들 같았다. 포토프린터를 하나 사서 인쇄 작업까지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ㅡ.ㅡ;; 난 가난하잖아!!!

요즘은 시켄님이랑 MSN 하는 재미에 사는 것 같다(?). 대화를 하면 할 수록 재미도 있고, 여러가지도 알게 되고, 깨닫기도 하고, 잊었던 것들을 상기하기도 한다. 지금은 그분이 소개시켜 주신 – 성호가 전에도 소개시켜 준 적이 있는데 성호에게 미안하군 ㅡ.ㅡ; – 신해철이 고스트스테이션을 들으며 이 글을 쓰고 있다. 방송이 뭔가 색다른 맛이 있기고 하고, 도대체 뭘 말하려고 하는지 모르게 되어버릴 때도 있어서 좋다. 무엇보다도, 같은 시간을 같은 음악으로 채운다는 것이 좋지만…

Netty 를 릴리즈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재디자인 고려를 하다가 매우 중요한 발전을 이루었다. MFC와 GTK 의 이벤트 연결 방식을 Netty 에 적용함으로써 더 유연하고 빠른 처리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덕분에 릴리즈 시간은 더 늦어질 것 같다.

내일은 대망의 난타 보러 가는 날~ ㅎㅎ 지현씨 숙제 열심히 하고~ 공연볼때 졸지마셈 ㅋㅋ;